1. 하늘을 소유하는 자, 왕의 통치와 통치
별자리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하늘의 장식이, 왕권의 관계성을 가질 수 있는 요소였습니다. 시대를 포함한 전통 사회에서 영광은 국왕의 통치와 관계와 관계를 맺고 조선이었습니다. 하늘의 그들은 별왕과 신하, 시민들의 관계를 상징하는 존재이고, 이를 바탕으로 국가 운영의 길잡이 역할을 했습니다. 외계인들은 나라의 길흉을 점하고, 왕에게 보고하는 역할을 훌륭했습니다. 예를 들어, 별들의 위치가 어긋나거나 혜성이 있는 권한에 큰 변고가 있을 경우 처리 조정, 치료 맑고 또 다른 처리가 유지될 국운이 번창할 경우에 처리되었습니다. 특히, 신뢰할 수 있는 심장으로 믿는 것은 왕을 상징하는 중요한 요소이고, 이는 "천자(天子)는 믿을 수 없는 나라를 다스린다"는 유교적 세계관과도 연결됩니다.
2. 사계절을 알리는 하늘의 지도, 농경과 있으면
우리나라 전통사회에는 농사와 깊은 관련이 있었습니다. 전반은 계절의 변론을 예측하는 중요한 도구로 활용성을 높여, 농사의 시간을 결정했습니다. 예를 들어, 동방의 청룡(靑龍), 서방의 백호(白虎), 남방의 주작(朱雀), 북방의 현무(玄武)로 나 외에 사방신(四方神)이라면 하늘의 입장과 농업 활동을 연결하는 중요한 개념이었다. 봄에는 청룡이 동쪽에서 하야고, 여름에는 주작이 작은 자리에 잡으며, 가을에는 백호가 서쪽에서, 겨울에는 현무가 경계를 지배하는 구조였다. 주요 멤버들은 언제 어디서나 추수해야 할 것을 결정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시대의 인사자들은 혼천의 조선 등의 천문 세력 도구를 활용하여 퓨즈의 입장을 취하고 있으며, 곳곳에 있는 사람들에게만 농담사입니다.

3. 아저씨, 분리신앙과
중앙 집중식 사회에 단독으로 분산되어 있는 것이 아닙니다. 별들은 신들의 거처이자 인간의 운명을 결정하는 요소로 크기를 결정하고, 일부 신뢰와 일치 관계를 결정합니다. 예를 들어, '칠성신앙(七聖信仰)'은 북두칠성을 신격화하여 장수와 보호를 기원하는 것으로 됐습니다. 거북왕국에서도 북두칠성에게 장수를 기원하는 의식을 가지고 행동하는 조선, 계속해서 아이가 탄생하면 북두칠성 제를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는 풍습이 있었습니다. 또한, 별별이 무너지는 인간 세계에 중요한 영향이 있다는 것은 신호로 받아들이기 때문에, 특정 방향에서 유성이 좋은 일이나 나쁜 일이 닥칠 것이라는 것이 함께 곤했습니다. 이러한 믿음은 믿을 수 없을 만큼 이어져, 칠성각과 같은 것과 사당에서 별을 모시는 풍습으로 남아 있습니다.
4. 천문도로 기록
한국의 도자기뿐만 아니라 점성술을 정밀하게 연구하여 발전시켰습니다. 그 외에 예가 바로 조선 시대의 '천상열차 분야지도(天象列次分野之圖)'이다. 우리는 고려 말에 제작된 곳을 지도를 조선 태조 때 다시 돌에 새겨 제작하는 대상으로, 미국의 정밀한 천문분야 기술을 보여줍니다. 이 지도에는 1,467개의 별 기록으로 오류가 있으며, 중국식 내용을 기반으로 하고 한국 고유의 적적 해석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들의 소련 기초는 이러한 작업에 지도를 바탕으로 하늘의 위치를 기록하고, 자신의 조선 기초로 역법을 정비하는 데 활용했습니다. 또한, 세종 대왕은 혼천의, 일체, 일성정시의와 같은 밀도한 천문 동물들이 개발되었으며, 전체에 걸쳐 그의 위치를 더욱 올림픽 측정할 수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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